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4대강 종주 인증서와 메달이 도착했습니다.


이로써 저는 2017년도에 국토종주와 4대강종주를 모두 마무리하였는데요.. 아직 남은 국토종주 그랜드슬램을 준비중입니


다.


동해안과 제주도를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코스가 남아있거든요 ^^;



이번에 도착한 4대강종주인증서입니다. ㅎㅎ 구성은 국토종주 인증서와 같더라구요~


4대강종주 인증서와 메달을 같이 놓고 사진을 한장 남겼습니다. 기념으로요 ㅎㅎ


이렇게 두개의 메달과 인증서를 나란히 놓고 기념사진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국토종주메달과 4대강종주메달입니다.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로드자전거 하나를 타고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여러가지 에피소드도 많고 위험도 하고 일들이 많았지만


이제는 그것들이 모두 추억으로 남았네요. ㅎㅎ 이제 올해에는 남은 동해안과 제주도 종주를 완주하여


국토종주 그랜드슬램을 달성해야겠습니다. 아직 끝난게 아닙니다. ^^;

Posted by 맛있는쿠우